경찰,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소환 \”매우 송구…불법은 없었다\” / YTN | 용산경찰서

경찰,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소환 \”매우 송구…불법은 없었다\” / YTN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เพิ่มเติม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참고인 신분 경찰 출석
\”회사에서 빌린 돈 모두 운영비로만 사용\”
\”곽상도 의원 아들 퇴직금 50억은 산재 때문\”
\”법률 고문단에 대가성 없었다…친한 선배일 뿐\”
[앵커]
경기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에서 막대한 배당을 챙겨 특혜 논란을 빚은 화천대유자산관리의 최대 주주 김만배 씨가 오늘(27일) 경찰에 소환됐습니다.
금융당국이 수상한 자금 흐름을 포착하고, 경찰이 내사에 착수한 지 다섯 달여 만입니다.
김 씨는 이런 일로 출석하게 돼 송구하다면서도 불법은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자세한 소식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 기자 통해 들어보겠습니다. 김철희 기자!
[기자]
네, 서울 용산경찰서 앞에 나와 있습니다.
[앵커]
김 씨가 경찰에 출석한 겁니까?
[기자]
네, 그렇습니다.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인 김만배 씨는 조금 전인 오전 10시쯤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출석에 앞서 김 씨는 지금까지 제기된 의혹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는데요.
일단 이런 일로 서게 돼 송구하다면서도 불법은 없었다고 강조했습니다.
장기 대여금 명목으로 회사 돈을 빌린 이유와 용처를 묻자, 돈은 모두 운영비로만 사용했고 9월부터 상환할 계획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직접 들어보시죠.
[김만배 /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 저는 현재 가지고 있는 건 없고 사업을 시작하면서 빌려온 많은 돈들에 대해서 전부 운영비로 쓰였습니다. 계좌에 다 나와 있고요….]
곽상도 의원의 아들이 받은 퇴직금 50억 원이 과한 것 아니냐는 질문에는 곽 의원의 아들이 산업재해를 당했기 때문이라고 대답했지만 정확한 이유는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법률 고문단이 호화로 꾸려졌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대가성은 없었으며 모두 친하게 지내던 선배들이다, 뜻하지 않은 구설에 휘말리게 해 죄송하다고 답했습니다.
김 씨가 오늘 경찰에 소환된 것은 지난해까지 화천대유에서 빌린 473억 원의 흐름이 수상하다는 금융당국의 판단 때문입니다.
지난 4월, 금융정보분석원 FIU가 돈의 흐름이 수상하다고 경찰에 통보하면서 내사가 시작됐는데요.
이후 경찰청은 관련 자료를 서울경찰청에 보냈고 사건은 이 대표 거주지 관할인 서울 용산경찰서에 배당됐습니다.
용산경찰서는 이달 중순까지 경제범죄수사팀에서 내사를 벌이다가 다시 지능범죄수사팀으로 사건을 넘겼습니다.
앞서 경찰은 화천대유에서 26억 8천만 원을 빌렸다가 갚고, 다른 경영진과 함께 12억 원을 빌린 화천대유 이성문 대표도 한차례 불러 조사했는데요.
현재 경찰은 자금 인출 경위와 사용처 조사 등을 통해 횡령과 배임 혐의가 있는지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경찰이 수사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사할 수 있는 기간은 6개월인데, 내사 기간을 한 달 남짓 남겨 놓고 핵심 관련자들을 소환한 것에 대해 늑장 수사라는 비판도 나옵니다.
지금까지 서울 용산경찰서 앞에서 YTN 김철희입니다.

See also  한국인을 말하다 - 오지랖, 경쟁, 빨리빨리, 꼰대? 한국인은 왜 그럴까? [#다큐S프라임] / YTN 사이언스 | 민족성
See also  9/24 초6S | 정미소

YTN 김철희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온라인 제보] www.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109271052114455
▶ 제보 하기 : https://mj.ytn.co.kr/mj/mj_write.php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찰,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소환 \

[용산구 원효로1가] 용산경찰서롤 품고있는 동네,선린중고 옆동네입니다.


재개발로 들썩이고 있는 용산구.
@p.s 개인정보(차량)와 초상권 같은 문제로 인해,촬영분의 10%정도밖에 영상으로 보여드리지 못하는점. 항상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주기적으로 재촬영을 할것을 약속 드립니다.감사합니다.

[용산구 원효로1가] 용산경찰서롤 품고있는 동네,선린중고 옆동네입니다.

서울 용산경찰서 용중지구대 식당 직원 확진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서울 용산경찰서 용중지구대 식당 직원 확진
서울 용산경찰서 용중지구대 식당 직원인 60대 여성 A씨가 코로나19에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A씨는 수백명대 집단감염이 발생한 서울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교인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용산경찰서는, 확진자와 접촉한 경찰관 등 60여명에게 자가격리를 지시하고 검사를 받도록 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지구대 방역을 마치고 19일부터 정상 운영할 방침\”이라며 \”근무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교대 근무 등을 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r
https://goo.gl/VuCJMi\r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r
http://www.yonhapnewstv.co.kr/

See also  iKON -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M/V | 폭죽 아이콘

서울 용산경찰서 용중지구대 식당 직원 확진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제 65주년 경찰의 날 서울 용산 경찰서


제 65주년 경찰의 날 서울 용산 경찰서\r
\”국민의 안전과 보호, G20정상회의 성공개최 결의\”\r
\r
[영상자막]\r
65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용산 경찰서에서는 \r
기념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기념식을 가졌다. \r
\r
경찰의 날 기념 영상은 G20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이명박 대통령의 인사말과 경찰의 결의를 나타냈다. \r
\r
행사는 민간인 감사장 수여와 유공경찰관 포상이 이어졌다. \r
\r
보안협력위원회 손재태 고문이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민간인 감사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r
\r
이태원지구대 박준석 경위가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등 경찰관 및 전·의경 표창 수상식이 이어졌다. \r
\r
(김종구 서장 | 용산경찰서)\r
\”우리 용산경찰서 오늘 생일을 기점으로해서 다시 한 번 우리 용산 구민들 안전하게 보호하고…\”\r
\r
\”대통령 축사를 낭독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우리 경찰은 과학경찰이 되어야 합니다. 사이버범죄와 국제테러 등 특수 범죄에 대한 대비 역량도 체계적으로 확충해 나가야 합니다\”\r
\r
(인터뷰: 김종구 용산경찰서장)\r
\”오늘 수상을 한 경찰관 여러분 축하를 드리고, 오늘 기점으로 해서 더욱더 우리가 구민의 신뢰를 얻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을 합시다\”

제 65주년 경찰의 날 서울 용산 경찰서

문재인 대표 경찰의 날 용산경찰서 예방 151021


문재인 대표 경찰의 날 용산경찰서 예방 151021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หัวข้อ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เข้าถึงบทวิจารณ์ดีๆ 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ได้ที่นี่: ดูวิธีอื่นๆMendengarkan musi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