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도 낙하산 침투 HALO – 배틀필드 명장면 | 고공낙하

고고도 낙하산 침투 HALO – 배틀필드 명장면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ความรู้เพิ่มเติมที่นี่

지상 10,000m의 높은 고도에서 뛰어 내려 300m 이하에서 낙하산을 펴는 잠입 침투법. 영하 45도까지 떨어지기 때문에 산소마스크와 방한복 필수 (배틀필드 3, 비디오 게임)
전체 클립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F439XCBm_N1nMZ8PdfOmcKOAyBVwzXFm
콜 오브 듀티 전시리즈 : https://youtu.be/sfsi_ffIA7s?list=PLF439XCBm_N2_ftekx5vXSqy7weIIwODw
배틀필드 전 시리즈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F439XCBm_N2xVODZSt9y9vh5aCYeuH9

고고도 낙하산 침투 HALO  - 배틀필드 명장면

4천m 상공서 거침없이 점프…러시아 특수부대 군견 고공낙하 / 연합뉴스 (Yonhapnews)


4천m 상공서 거침없이 점프…러시아 특수부대 군견 고공낙하
(서울=연합뉴스) 러시아 특수부대 군견이 부대원과 함께 4천m 상공에서 고공낙하 훈련을 실시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지난 6일(현지시간) 러시아 국방부 TV는 최근 러시아의 군견 특수부대가 진행한 고공 자유낙하 훈련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일정 기간 훈련을 받은 독일산 셰퍼드견과 전문 조련사가 낙하훈련에 참여했는데요. 조련사 낙하산과 고리로 연결된 채 품에 안긴 군견은 헬기를 타고 상공 4천m까지 올라간 뒤 함께 뛰어내렸습니다.
몇초 후 낙하산은 성공적으로 펼쳐졌고, 둘은 안정된 자세를 취하며 서서히 하강해 무사히 착지했습니다.
이번 훈련은 러시아 국방부와 군수품을 생산하는 한 국영기업이 특수 낙하산 테스트를 진행한 것인데요. 영상으로 보시죠.

See also  Benedict Cumberbatch -- Behind-the-Scenes of The Hobbit: Desolation of Smaug | 솔 르윗

[제작: 김건태·김도희]
[영상: 러시아 국방부TV]

연합뉴스 러시아 군견
◆ 연합뉴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yonhap
◆ 연합뉴스 홈페이지→ http://www.yna.co.kr/
◆ 연합뉴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hap/
◆ 연합뉴스 인스타 : https://goo.gl/UbqiQb
◆ 연합뉴스 비디오메타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TMCrbtHU0M0SR6TuBrL4Pw

4천m 상공서 거침없이 점프…러시아 특수부대 군견 고공낙하  / 연합뉴스 (Yonhapnews)

고공강하


특전사 고공강하

고공강하

절묘한 고공 낙하…1200m 상공서 동전 크기에 착지


앵커 멘트
최고의 스카이다이버를 뽑는 특전사 고공강하 경연대회에서 새들의 군무를 방불케 하는 멋진 장면들이 연출됐습니다.
동전 크기 만한 목표 지점에 정확히 착지하는 놀라운 정밀함도 선보였습니다.
서지영 기자입니다.
리포트
헬기 문이 열리자 특전사 대원들이 강풍을 뚫고 뛰어내립니다.
만 피트 상공, 지상 3천미터 높이에서 펼쳐지는 일사불란한 움직임.
4명이 한 조를 이뤄 서로의 손과 발을 마주 잡으며 다양한 공중 대형을 선보입니다.
최고시속 300km에 이르는 낙하 속도를 유지하면서, 안정성과 팀워크를 발휘해야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녹취 김준호(준위/육군 1공수 특전여단) : \”안되면 되게 하라는 특전 정신으로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대회에 임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착지 능력도 주요 평가 요소입니다.
1,200미터 상공에서 뛰어내려, 지름 2cm, 500원 동전 크기의 표적에 착지하면 만점.
대부분 목표점을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특전사와 해·공군팀, 민간 동호인 등 22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우리 특전부대가 파병돼 있는 아랍에미리트 대원들도 첫 참가했습니다.
인터뷰 모하메드 유세프 : \”한국군과 오래 고공낙하 스카이다이빙 훈련을 해왔습니다. 이 대회에 친구들과 같이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군은 특전사 고공강하 경연대회를 국제 규모의 항공스포츠 대회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KBS 뉴스 서지영입니다.

See also  고려복식2-1 | 고려 복식

절묘한 고공 낙하…1200m 상공서 동전 크기에 착지

7,620m 상공서 낙하산 없이 점프…아찔한 도전 / YTN (Yes! Top News)


■ 차종환 / 전 스카이다이빙 국가대표 감독
[앵커]
미국에서 40대 스카이다이버가 7620m가 넘는 상공에서 낙하산 없이 맨몸으로 뛰어내리는 도전에 성공했습니다. 성공을 해서 다행입니다만 아주 무모해보이는 도전입니다.
관련된 이야기를 전문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종환 전 스카이다이빙 국가대표 감독 연결돼 있습니 다. 안녕하십니까?
[인터뷰]
안녕하십니까, 차종환입니다.
[앵커]
화제의 주인공,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 스카이다이버라고요. 루크 에이킨스. 하지만 전문가이지만 낙하산 없이 이렇게 스카이다이빙을 한다는 게 이게 가능한 도전인가요?
[인터뷰]
낙하산 없이 맨몸으로 지상에 떨어진 것은 생명을 포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더군다나 7600m 상공에서 맨몸으로 자유 낙하해서 30m 그물에 착지를 한다는 것은 목숨을 건 대단한 도박입니다.
몸의 균형감각에 의존해서 목표지점을 찾아가는데 잠시라도 균형 감각이 깨지거나 정신을 잃으면 최악의 사태가 벌어집니다.
[앵커]
7.6km 상공입니다. 보통 스카이다이빙할 때 보통 체감 속도는 어떻게 느껴지게 됩니까?
[인터뷰]
낙하산을 개방하기 전에는 자유낙하 체감속도는 체형과 복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통상 200km 내외로 보시면 됩니다.
시속 200km 내외로 보시면 되고 자유낙하 중력은 낙하산이 없기 때문에 낙하산의 무게만큼 중력이 약해지거나 큰 차이는 없습니다.
[앵커]
뛰어내린 곳, 그러니까 착륙지점이 가로 세로 30m짜리 안전그물입니다. 지상에서 60m 높이에 설치가 돼 있는데 말이죠. 지금 뛰어내리는 모습을 화면으로 보고 있는데 7620m에서 정확하게 착륙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인터뷰]
힘들죠. 그 높이에서 보는 안전그물은 소수점에 불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물 조명을 설치한 겁니다. 워낙 높기 때문에 초기에 항공기에서 떨어졌을 때는 조명의 빛이 아주 희미하게 보였을 겁니다.
[앵커]
그러니까 그 착륙 지점을 목표로 비행기에서 뛰어내렸다는 거죠?
[인터뷰]
맞습니다.
[앵커]
그게 가능한 일인가 싶은데요. 이거를 어떻게 수학적으로 계산이 가능한 건가요? 사람이 떨어지고 난 다음에 자유낙하를 하게 되면 방향을 자기가 조절할 수가 없는 거잖아요?
[인터뷰]
네. 정말 무모한 도전이죠. 그렇기 때문에 몸의 감각에만 의존해서 하는데 … (중략)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7_20160801140155783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ee also  [와인왕#11]한방에 정리하는 프랑스 와인등급(보르도편) - French Wine Rating (Bordeaux) | 부르고뉴 와인 등급

7,620m 상공서 낙하산 없이 점프...아찔한 도전 / YTN (Yes! Top News)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หัวข้อ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เข้าถึงบทวิจารณ์ดีๆ 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ได้ที่นี่: ดูบทความเพิ่มเติมในหมวดหมู่Mendengarkan musi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