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 남녀 – 낙태가 죄라면_#001 | 낙태아

까칠 남녀 – 낙태가 죄라면_#001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ความรู้เพิ่มเติมที่นี่

공식 홈페이지 : http://home.ebs.co.kr/gender/main
낙태가 죄라면,
낙태에 대한 남여의 견해, 우리나라와 해외의 사례 등을 가지고 여성의 생명, 인권, 낙태의 자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본다.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성차별 이슈!
유쾌하고 솔직한 목소리로 이야기하는 국내 최초의 젠더 토크쇼,

까칠 남녀 - 낙태가 죄라면_#001

‘최고의 결혼’ 엄현경, ‘중절 수술대에 오르는데…’ [최고의결혼_7회]


태연(노민우 분)과 명이(엄현경 분)는 낙태를 하러 병원을 가지만, 명이는 울면서 수술을 거부하는데…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작품.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
[Ch.19] 세상에 없는 TV 이제 시작합니다.
★홈페이지 : www.tvchosun.com

‘최고의 결혼’ 엄현경, ‘중절 수술대에 오르는데...’ [최고의결혼_7회]

워마드 ‘낙태아 훼손’ 사진 충격…비난 빗발, 수사 불가피


See also  《走近科学》物从何处来 · 纸:历经108道工序,它们完成了从稻草、树皮到宣纸的蜕变 20181013 | CCTV走近科学官方频道 | 紙

워마드 ‘낙태아 훼손’ 사진 충격…비난 빗발, 수사 불가피
【 앵커멘트 】
남성혐오 성향 커뮤니티 ‘워마드’에 남자 태아를 낙태한 뒤 이를 훼손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최근 있었던 성체 훼손보다 더욱 충격적인 인증 사진이 올라오자 비난 여론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신재우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낙태된 것으로 보이는 남자 태아가 탯줄과 함께 놓여 있습니다.
신체 부위를 난도질당해 피가 흥건해진 태아의 모습도 보입니다.
지난 13일 남성 혐오 커뮤니티 ‘워마드’에 ‘낙태 인증’이란 제목으로 올라온 충격적인 사진입니다.
해당 게시글의 댓글에는 놀랍게도 훼손된 태아의 시신을 조롱하는 내용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최근 예수의 성체를 훼손하고 버스 안의 남성에게 흉기를 겨눈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커진 지 일주일도 안 돼 이런 일이 벌어진 겁니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됐지만,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짐승만도 못하다; ‘살인과 다름없다’며 비난이 빗발치고 있습니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도 워마드 폐지와 낙태인증사건 가해자 처벌을 요구하는 글이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이 사실이라면, 현행법상 낙태는 여전히 불법인데다 시신 훼손까지 한 심각한 범죄 행위라 경찰 조사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MBN 뉴스 신재우입니다.
영상편집 : 이소영

See also  프리드리히 니체 - 아모르 파티(Amor fati) | 위버멘쉬

워마드 '낙태아 훼손' 사진 충격…비난 빗발, 수사 불가피

\”엄마 살려줘요!\”…산모 흡연 시 태아 모습 / YTN


[앵커]
산모의 흡연이 태아에 악영향을 준다는 것은 모두 아는 사실인데 그럼 산모가 담배를 필 때 태아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영국 연구진이 태아의 반응을 직접 찍은 입체 초음파 모습을 공개했는데 충격적입니다.
지순한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산모가 담배를 피울 때 뱃속의 태아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
영국 제임스쿡 대학 병원 연구팀이 4차원 초음파로 찍어 봤습니다.
윗 쪽이 흡연 산모의 태아이고, 아랫 쪽이 비흡연 산모의 태아 모습입니다.
산모가 담배를 피우자 태아는 입을 심하게 움직이며 두 팔로 머리와 입 주위를 계속 만집니다.
마치 담배 성분이 고통스러운 듯 필사적으로 숨을 쉬며 이를 막으려는 것 처럼 보입니다.
반면, 비흡연 산모의 태아는 움직임이 훨씬 적었고 평온한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연구의 대상이 된 흡연 산모는 모두 4명으로, 일일 평균 14개비의 담배를 피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구팀은 임신 24주부터 36주까지 4주 간격으로 태아를 촬영했습니다.
연구를 이끈 나자 레이슬란드 교수는 임신 중 흡연이 태아의 중추 신경계 발달 저하를 일으 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다행히 이번 연구에 참여한 흡연 임산부들의 아이는 모두 건강하게 태어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임신 중 흡연은 조산과 유산 위험을 높일 뿐아니라, 태아의 심장과 호흡기에 악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YTN 지순한[shchi@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4_20150325102958576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ee also  IL DIVO - Amazing Grace (Live Video) | 콜롯세움

\

[낙태죄가 폐지된다면?] 내가 낙태 경험을 고백한 이유


지난 2017년,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낙태죄 폐지와 자연유산 유도약 합법화 및 도입을 부탁드립니다’ 청원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청원이 23만 5000여명의 동의를 받은 지 2년이 지난 현재, 낙태죄 폐지에 대한 목소리는 각계각층에서 커지고 있습니다.
허프포스트코리아는 ‘낙태죄가 폐지된다면?’이란 주제로 낙태죄 폐지 이후의 한국 사회를 상상하고 여성들에게 어떤 변화가 올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첫 번째 인터뷰이는 예술가 홍승희입니다.
낙태죄폐지 낙태죄 임신중절수술

[낙태죄가 폐지된다면?] 내가 낙태 경험을 고백한 이유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หัวข้อ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เข้าถึงบทวิจารณ์ดีๆ 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ได้ที่นี่: ดูบทความเพิ่มเติมในหมวดหมู่Mendengarkan musi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