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가라 | 생각한대로 표현할 수 있는 차세대 비주얼 이펙트 | 언리얼 엔진 5 | 비주얼 이펙트

나이아가라 | 생각한대로 표현할 수 있는 차세대 비주얼 이펙트 | 언리얼 엔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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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20년 5월, 에픽게임즈는 PlayStation 5에서 실시간으로 구동한 리얼타임 데모인 ‘나나이트 세계의 루멘’을 통해 언리얼 엔진 5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그 이전인 2020년 1월에는 에픽게임즈 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촬영하며, 파티클 이펙트부터 유체 시뮬레이션과 플로킹 비헤이비어까지 아우르는 모든 것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노드 기반 VFX 시스템인 나이아가라에 무엇이 영감을 주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포트나이트에 사용된 동일한 이펙트를 생성하거나 보다 매력적인 시네마틱을 제작하기 원하시나요? 나이아가라로 구현해 보세요.
더 알아보기 원하시나요? 2021년 5월 26일 수요일 오전 10시(미국 동부시간 기준)에 youtube.com/unrealengine을 통해 언리얼 엔진 5 게임 개발 툴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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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아가라 | 생각한대로 표현할 수 있는 차세대 비주얼 이펙트 | 언리얼 엔진 5

[NDC] 〈드래곤하운드〉 비주얼이펙트 연출


NDC 2019 [〈드래곤하운드〉 비주얼이펙트 연출] 세션 공유드립니다.
상세 내용은 NDC Replay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려요. 😊
1. 발표자 성함 : 유인호
2. 발표자 소개 :
현재 DH팀에서 드래곤하운드 프로젝트의 이펙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킹덤언더파이어2, 레퀴엠, 가약스등 여러 pc및 모바일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3. 세션 소개 :
드래곤하운드의 비주얼이펙트 제작과정을 소개드립니다. 주로 자연물과 연기, 폭파같은 실사풍이며 판타지적인 요소는 최대한 배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작한 이펙트들은 대부분 언리얼엔진4의 비주얼 스크립트인 ‘블루프린트’를 이용하여 연출하고 있습니다. 캐스케이드로 제작한 파티클시스템, 머티리얼을 블루프린트를 이용하여 제작한 사례를 보여드리고 그 중에 쉽게 따라할수 있는 사용방법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프로그래밍 지식이 없더라도 이해하기 쉽도록 본내용을 다루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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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 〈드래곤하운드〉 비주얼이펙트 연출

코그모 스킨 2021 텍스처 \u0026 VFX 업데이트 11.9 패치 (Kog’Maw Skins 2021 Texture \u0026 VFX Update)


[11.10 패치 예정] 코그모 스킨 13종 텍스처 \u0026 VFX 업데이트.
기본 스킨~ 쥬라기 코그모까지 오래된 텍스처 업데이트.
평타 ~ 스킬 VFX 및 가시성 업데이트
Q 방어구 / 마방 감소 디버프 표식 업데이트.
R 폭격 범위 업데이트.
패시브 자폭 텍스처 업데이트.
※ 루돌프, 사자춤, 심해어, 쥬라기 스킨은 이펙트 상향!
▶ 전투 기계 ~ 꿀잼 코그모는 큰 변화 없이 기본 스킨 베이스로 소소하게 변경됨.
00:00 기본 스킨
02:24 애벌레 코그모 (520RP 은퇴)
04:34 모랫빛 코그모 (520RP 은퇴)
06:44 왕나비 코그모 (520RP)
09:02 루돌프 코그모 (975RP 크리스마스 한정)
11:20 사자춤 코그모 (1350RP)
13:27 심해어 코그모 (975RP 은퇴)
15:37 쥬라기 코그모 (975RP)
17:46 전투 기계 코그모 (1350RP)
19:55 코그멍 (975RP)
22:17 마법공학 코그모 (제작 보석 10개)
24:40 비전 마법사 코그모 (1350RP)
27:04 꿀잼 코그모 (1350RP)
●하마준 구독하기 http://ow.ly/V4T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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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그모 스킨 2021 텍스처 \u0026 VFX 업데이트 11.9 패치 (Kog'Maw Skins 2021 Texture \u0026 VFX Update)

Game fx portfolio _ 한상진 [ Unreal / Unity ]


언리얼엔진4, 유니티엔진을 사용한 게임 이펙트 포트폴리오 입니다.
https://cafe.naver.com/gfxdesign
Game effect fx portfolio
Unreal
Unity

Game fx portfolio _ 한상진 [ Unreal / Unity ]

곧 ‘비쥬얼만’ 떡상하는 챔프들


스킬이 더 잘보여서 피하기 쉬울 것 같은 건 비밀

리그오브레전드/해도리/롤/LOL
안녕하세요 해도리입니다!
일부 챔프들이 VFX, 즉 스킬 이펙트 등의 효과를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케넨,리븐,올라프,오공이 그 주인공이며
9.4패치에서 적용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해도리 롤 리그오브레전드

곧 '비쥬얼만' 떡상하는 챔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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