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젠 나팔소리 들려 올 게외다?실어증 지켜줄께 기업설명회 바이오컨퍼런스 신라젠 신라젠 주식 신라젠 주주총회 신라젠ir 신라젠 리픽싱 | 외다

신라젠 나팔소리 들려 올 게외다?실어증 지켜줄께 기업설명회 바이오컨퍼런스 신라젠 신라젠 주식 신라젠 주주총회 신라젠ir 신라젠 리픽싱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ความรู้เพิ่มเติมที่นี่

주식투자의 모든것 ☞ http://cafe.daum.net/mbs0001
구독하기 ☞ http://bit.ly/2JNvmIN
주식투자는 경제적인자유 길로 나아 갈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단 올바르게 주식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시장투자를 하는 사람이 매매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백만원을 버는 것보다 매매하는 방법을 깨우친 후 1억을 버는 것이 휠씬 더 수월합니다.
마치 우산도 없이 폭풍우 속을 걸어가며 비에 젖는 것처럼 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 반드시 주식투자벙법을 이해하고 주식투자와 인생에서 기적을 만들어 가십시오.
現)마켓브라더스대표
煎)H증권사 과장
煎)M투자자문사 주식운용역
유안타증권실전투자대회 1위입상
한국투자증권실전투자대회 3위입상
증권투자상담사자격증보유
펀드투자상담사자격증보유
본 방송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참고용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투자 판단은 해당 콘텐츠를 청취한 본인에게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이 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는 법적 근거가 되지 않습니다.

신라젠 나팔소리 들려 올 게외다?실어증 지켜줄께 기업설명회 바이오컨퍼런스 신라젠 신라젠 주식 신라젠 주주총회 신라젠ir 신라젠 리픽싱

제주도와 완도 사이 외딴섬, 여서도 섬마을 사람들의 바다 인생 | “바람의 섬 여서도” (KBS 160402 방송)


다큐공감 “바람의 섬, 여서도” (2016.04.02 방송)
완도에서 41km, 제주에서 40km. 그 사이 외딴섬 여서도(麗瑞島)가 있다.
‘아름답고 상서로운 섬’이란 뜻을 가진 여서도는
뱃길로 두 시간 반 이상 달려 소모도, 대모도, 장도, 청산도를 지나야 닿을 수 있는 섬이다.
여객선‘섬사랑 7호’가 육지에서 여서도로 갈 수 있는 유일한 배편이지만 운행은 하루 한 번.
그마저도 바람이라도 불고 파도가 높은 날엔 결항되기 일쑤다.
어렵게 찾아온 이들을 반기는 듯 바다와 돌담길이 참 아름답다.
하지만 이곳 여서도에 반갑지 않은 손님이 있으니 바로, 바람이다.
수백 년 전 바람을 막기 위해 섬 주민들이 쌓은 돌담이 성곽처럼 마을 전체를 둘러싸고 있다.
바람이 불면 불수록 돌담은 더욱 높아졌고 견고해졌다.
억겁의 세월이 거대한 돌담으로 층층이 쌓여있다.
그리고 여기 바람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다.
여서도 사람들에게 바람은 어떤 의미일까?
▶ ‘힘들어도 억지로, 깡다구로 죽을 고생 해서 요렇게 나이가 먹었어’
여서도에서 나고 자라 평생을 살아낸 한수엽(72) 할머니. 긴 세월 바람을 맞으며 단단해진 돌담처럼 할머니도 인생의 바람을 맞으며 강인해졌다.
“저승에서 벌어서 이승에서 쓴다”는 옛말처럼 목숨을 담보로 물질하는 해녀. 수엽 할머니는 해녀다. 거친 물살 속에서도 미역을 베어 자식들을 키우고 삶을 지탱해왔다. 하지만 올해 72세인 할머니는 몸이 예전 같지 않다. 9kg의 납덩이를 허리에 매고 나서야 비로소 물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 허리에 찬 납덩이는 그녀가 지나온 세월만큼 무겁다.
▶‘어부잖아요, 많게 잡든 적게 잡든. 배 타고 고기 잡으러 가면 다 어붑니다’
누군가에게 여서도는 힐링의 섬이다. 바로 황성원 씨. 1년 중 겨울철 3개월은 여서도에서 생활하고 겨울을 나고 나면 가족들이 있는 육지로 돌아간다. 그는 처음 낚시꾼으로 왔다가 여서도의 순수함에 매력을 느끼고 눌러앉았다. 그에게 바람은 고마운 존재다. ‘그만 좀 불었으면’ 할 때도 있지만 여서도의 거칠면서도 순수한 모습을 간직하게 해주었기 때문이다.
성원 씨의 일상은 조업하러 바다에 나가는 것이다. 물론 한 마리도 못 잡고 돌아올 때도 있지만 더도 말고 딱 이만큼, 욕심부리지 않고 사는 여서도에서의 삶이 성원은 행복하다.
▶ 거센 바람이 만들어낸 여서도의 돌미역
매년 3월이 되면 조용했던 여서도에도 활기를 띤다. 섬사람들에게 1년 농사인 돌미역 작업을 하는 날이 되면 사람들 전체가 선착장에 모인다. 섬을 둘러싼 갯바위에서 해녀들이 채취한 돌미역으로 이곳 주민들은 생계를 유지해왔다. 거센 물살을 이겨내고 자란 미역은 세찬 바람을 맞으며 비로소 최상급 미역이 된다. 바람을 견뎌내며 살아온 섬사람들에게 주는 선물이다. 일평생 지긋지긋하게 생각했던 바람이지만 결국 자신들을 먹여 살렸던 것도 바람이다. 여서도 주민들은 오늘도 바람을 마주하며 살아가고 있다.
“여서도에서는‘산적보다 더 무서운 게 바람이다’랍니다
바람이 하도 많이 부니까 담을 높이 쌓을 수밖에 없잖아요
한 층 한 층 돌을 얹는 게 다 피와 땀인 것 같아요”
여서도 자연산미역 해녀

제주도와 완도 사이 외딴섬, 여서도 섬마을 사람들의 바다 인생 |  “바람의 섬 여서도” (KBS 160402 방송)

울릉도 안 전설 속의 오지, 깍개등 사람들의 벼랑 위의 삶 | “벼랑 위의 삶 울릉도 깍개등” (KBS 160326 방송)


다큐공감 “벼랑 위의 삶, 울릉도 깍개등” (2016.03.26 방송)
☐ 울릉도에 전설처럼 남아있는 오지, 깍개등을 아시나요?
하늘이 허락한 날에만 닿을 수 있다는 섬, 울릉도. 오각형을 띠는 섬의 꼭짓점, ‘깍개등’이라 불리는 곳이 있다. 깎아지른 듯 가파르다 하여 깍개등이라 불린다는 그곳. 두 다리가 떨릴 만큼 높은 울릉도의 깍개등, 그 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다.
오가는 이 하나 없고 전화조차 잘 터지지 않는 곳. 아찔한 절벽을 앞마당 삼아 살아가는 사람들은 저마다의 이유를 품고 이곳, 깍개등에 들어왔다는데. 대체 무엇이 그들을 이 오지로 끌어들인 것일까?
☐ 며칠째 이어진 폭설로 절벽에 갇혀버린 사람들! 그들은 대체 왜 깍개등에 살고 있는 것일까?
다설지(多雪地)로 유명한 울릉도. 올해에도 어김없이 폭설이 찾아들었다. 순식간에 온 섬을 덮은 눈! 울릉도는 그야말로 겨울왕국이 되어 버렸는데.
남들보다 조금 더 혹독하다는 울릉도 깍개등의 겨울. 전기도 물도 없이 힘겹게 겨울을 나는 사람들이 있다.
요즘 세상에 전화도 잘 터지지 않을 만큼 오지 중의 오지인 울릉군 구암 깍개등. 이곳에는 십 수 년 간 살고 있는 부부, 김명복(65)·김남선(53) 씨가 있다. 이웃은 물론 오가는 이 없는 깍개등에 있는 것이라고는 부부의 집 한 채가 전부. 심지어 부인 남선 씨는 살면서 울릉도를 벗어난 적이 단 세 번뿐이라는데. 대체 왜 부부는 깍개등에서 살고 있는 것일까?
“남편 따라 왔어요.”
울릉군 저동 깍개등의 김등환(71)·최정순(70) 씨 부부. 남편의 일방적인 결정으로 잘 살던 도시에서 섬 속 오지까지 오게 되었다는 부인 최정순 씨는 섬 시골생활에 적응하기까지 무진 애를 먹어야만 했다는데. 아직도 남편의 결정을 이해하기 힘든 그녀에 비해, 남편 등환 씨는 이렇든 저렇든 그저 깍개등이 최고란다. 그가 부인의 불평을 무릅쓰면서까지 깍개등에 들어 온 이유는 무엇일까?
울릉군 천부 깍개등에는 깍개등에 사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인물이 살고 있다. 바로 정헌종(47) 씨! 잘 나가던 직장을 버리고 혈혈단신의 몸으로 깍개등 절벽을 찾았다는 그. 팍팍한 도시생활에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깍개등에까지 들어오게 된 것이라는데. 도대체 무엇이 그를 그토록 힘들게 한 것일까?
도동 깍개등 마을의 최고령자 박중환(93) 어르신.
품삯 송아지 한 마리로 시작해서 지금껏 게으름 한 번 피우지 않고 살아왔다. 이제는 고양이와 염소를 한 식구삼아 살고 있다는 그. 먼저 간 아내가 보고 싶어 하루하루 죽을 날만을 손꼽는다며 허허 웃는 어르신의 주름진 웃음에 지나간 세월이 엿보인다.
“죽어도 이곳에서 죽어야지, 싶어요.”
눈 감는 그 순간까지도 깍개등에 있었으면, 한다는 웃음 섞인 말. 그에게 깍개등이 가지는 의미가 남다른 이유는 무엇일까?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깍개등에 들어 온 사람들. 그들의 숨은 사연을 들어본다.
☐ “죽어도 이곳에서 죽어야지, 싶어요”깍개등을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
오가는 이 없고, 밖으로 나가기조차 힘든 오지 깍개등. 좁디좁은 마을인 만큼 깍개등 이웃들은 한 식구나 다름없이 살아간다.
오래 전, 깍개등에 와 아내를 잃고 혼자가 된 김득겸(67) 씨. 매일 같이 그를 집으로 초대해 밥상머리를 내어주는 김등환(71)·최정순(70) 씨 부부가 있어 외로운 날들을 견딜 수 있었다. 이제 득겸 씨에게 부부는 그냥 이웃이 아닌 친형님 같은, 그보다 더 진한 존재라는데.
눈 덮인 들판을 마당삼아 살아가는 깍개등 사람들. 조금 불편하고, 조금 답답하지만 뻥 뚫린 하늘과 바다를 보면 이만큼 살기 좋은 동네도 없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고 한다.
대한민국 오지 중의 오지, 깍개등에서 펼쳐지는 절대 편하지 않은 삶! 그런데도 하루하루를 웃으며 살아가는 그들의 속마음이 궁금하다. 살아 본 사람만 알 수 있다는 깍개등의 매력! 사람들이 깍개등을 떠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울릉도 깍개등 오지

See also  [건강] 세계 최고령 할머니의 진짜 건강비결은? | 박기준

울릉도 안 전설 속의 오지, 깍개등 사람들의 벼랑 위의 삶 | “벼랑 위의 삶 울릉도 깍개등” (KBS 160326 방송)

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 처음엔 사랑이란게 (Love, at first) MV


★ Download on iTunes (Music) :
https://itunes.apple.com/us/album/beoseukeobeoseukeo2jibbuskerbusker/id714846868?l=ko\u0026ls=1
아름다운 청춘, 젊은 날의 연가
버스커 버스커 2집
버스커 버스커는 독특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팀이다. 이들이 지닌 ‘특별함’의 바탕에는 어찌 보면 무의미하고 소소해 보이는, 평범한 듯 색다른 요소들이 자리한다. 우선 그 외형을 보자. 이들은 세 명으로 구성된 ‘밴드’다. 일반적으로 밴드라는 건 그 자체로 음악적 완결성을 지니는 음악집단을 의미한다. 트리오 편성의 불안정함 또한 멤버들 개개인이 지닌 역량의 화학적 결합을 통한 시너지로 충분히 극복될 수 있는 부분이다.그런데 버스커 버스커는 애초부터 단단한 응집 대신 보다 느슨하고 여유로운 얼개를 가지고 있었다. 아마추어리즘과 불완전성을 품에 안고 시작한 출발, 그리고 ‘슈퍼스타K’와 관련 환경 속에서 여느 뮤지션이나 그룹과는 다른 성장 과정을 겪은 이들의 생명력과 경쟁력은 일반적이지 않은 영역에서 꿈틀대고 있었다. 누구보다도 짧은 기간에 대다수의 음악인이 평생을 해도 거머쥐기 쉽지 않은 성공을 경험한 이후에도 이들은 관습적이지 않은 길을 걸었다. 꽤나 모호하고 덧없는 지위임에도 지독한 중독과 함께숱한 사람들의 헤아릴 수 없는 꿈을 동반하는 ‘스타’라는 위상은 버스커버스커에게는 늘 해왔던 길거리 공연과도 같았다. 이름이 알려지면 누구나 거치는(거쳐야 하는) 매체에서 이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고 대중 앞에 존재감을 드러내지도 않았다. 의도적이든 그렇지 않든 ‘음악을 통한 즐거움’이라는 본질적 가치를 제대로 실현해가고 있었던 것이다. 여기에서 이 독특한 밴드의 특별한 정체성이 시작된다.
처음에 좋다고 느끼다가도 몇 번 들으면 쉽게 질리는 곡들이 있는가 하면 들을수록 가슴에 사무치며 감정을 뒤흔들거나 끝없는 편안함을 안겨주는 작품들이 있다. 버스커버스커의 두 번째 앨범은 변치 않는 감흥을 선사하는 데뷔작과 마찬가지로 후자에 해당된다. 곡 자체의 탁월함과 풍부한 감수성으로 공감을 이끌어내는 가사의 애절함이나 서정성이 그 매력의 근원이 되지만, 전작에서 보여주었던 사운드와 노래의 블루오션이 아직은 유효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혁신적 변화를 통한 성공이 아닌 한, 엇비슷한 스타일에서 약간의 변화와 질적 수준의 유지를 통해 공감을 이끌어내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밴드는 사람들이 그들에게 품는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을 정도의 결과물을 완성했다. 사그라지지 않은 순수함을 간직한 버스커버스커의 음악은 인간적인 따스함과 치유를 필요로 하는 이 황폐한 시대에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강한 마력을 지닌다. 아름답게 빛나는 이 청춘의 노래들은마법 같은 힘과 산뜻한 에너지를 실은 묘약이 되어 우리 마음을 정화(淨化)시킬 준비를 마쳤다. 이제 편안한 마음으로 기분 좋게 쭉 들이킬 일만 남았다.

See also  Max Weber \u0026 Modernity: Crash Course Sociology #9 | 근대성

CJ E\u0026M Music은 아시아 No.1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CJ E\u0026M의 음악사업 브랜드로 음원/음반의 투자, 제작, 유통부터 콘서트, 페스티벌 개최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CJ E\u0026M MUSIC과 함께 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이곳 YOUTUBE 채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Busker Busker has released their 2nd album called ‘Busker Busker 2nd Album’.
It’s been a year after their song \”Cherry Blossom Ending\” became a craze in Korea. Their new album’s style is somewhat very similar to their 1st album because they were sure that their style of music will warm up the heart of those people in the season of Fall.
Busker Busker’s unique style and their new music will bring another sensation and we believe there’ll be a new born national song for the fall of 2013.

CJ E\u0026M Music is a music business brand of CJ E\u0026M, Asia’s No.1 entertainment company. CJ E\u0026M Music covers investment, production and distribution of album and also provides the best music festival and concerts. Meet the KPOP artists’ brand new music videos and exclusive video clips on the official YouTube of CJ E\u0026M Music.

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 처음엔 사랑이란게 (Love, at first) MV

【소원성취기도】금전운 과 소원을 들어주는 불경(반야심경 천수경 천지팔양신주경 금강경) (GwangDeokTemple) #福Tube복튜브 #마음편안한곳


【光得 buddhist Monk, GwangDeokTemple 】\”마음 편안한 곳\” \”정말된다정말잘돼\”
○I see it, I like it, Thank you / GwangDeokTemple 光德寺
♥소원성취 부처님 공양 : 농협 3021421944921♥Korean Buddhism Temple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은 사찰 보시공덕에 수행됩니다♥♥♥
● 당신은 잘될 운명입니다
★이 포스팅은 부처님 보시공덕 수행활동의 일환으로 판매액은 보시공덕에 수행됩니다
♥부처님 공양시주 구매 : https://vo.la/gUNAP ♥ ◀클릭 Plz CLICK
♥부처님 공양시주 구매 : https://vo.la/qEyLj ♥ ◀클릭 Plz CLICK
★열반 하신 범능스님 음반은 사찰. 인터넷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s://vo.la/jmbQV ◀클릭 Plz CLICK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은 사찰 보시공덕에 수행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루카스양 인터넷 구매는 사찰 보시공덕 수행됩니다
♥光德寺Website : 정말된다정말잘돼GwangDeokTemple Plz Subscribe CLICK
光得普光소원은꼭이루어진다 !
福Tube복튜브 복튜브
福복받으세요
마음편안한곳
맘편한 福Tube 복튜브
행복충전소 맘tv
정말된다소원성취
백억소원성취 (1, 5, 12, 27, 35, 38)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내 안(마음)의 부처님 ! ♥ 마음 편안한 곳 ♥
\”기쁜 마음으로 합장하고 한 마음으로 부처님을 바라보라 !\”
\”소원은 꼭 이루어 진다 !\”
\”한 마음으로 기도하면 바꿀 수 있다 ! 이룰 수 있다 !\”
정말된다 ! 정말잘돼 !
\”소원은 꼭 이루어 진다 !\”
\”부처님께 보시공양하고 매일매일 기도정진하면
모든 소원하는 것은 꼭 이루어 집니다 !
세세생생(世世生生)에 복(福)과 지혜(智慧)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
\”공양하는 공덕은 불가사의 합니다 !\”
\”부처님께 공양 하고 기도하는 그 공덕은 백배 천배이상으로 이루어 집니다 !\”
\”인덕과 인복이 많아지려면 이웃에게 보시공양을 많이 권하여라!\”
♥소원성취 부처님 공양 : 농협 3021421944921♥
○부처님께 공양 하는 것은 보시공덕을 선행(先行)하는 것입니다
○부처님께 보시공양하여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불우이웃에게 보시하기 바랍니다
○보시공양(시주금)은 불우이웃에게 후원되고 보시공덕에 수행됩니다
\”부처님께 보시공양 하고 매일매일 기도정진하면, 소원은 꼭 이루어 집니다 !\”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소원성취 부처님 공양 : 농협 3021421944921】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보시공양(시주) : 하루 100원 또는 10일에 1000원이상 보시공양(시주) 하고 기도에 정진합시다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모든 소원을 이루시길 발원 합니다 !\”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나무 지장보살 나무 지장보살 나무 지장보살\”
\”나무 관세음보살 나무 관세음보살 나무 관세음보살\”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카테고리 비영리/사회운동
금전운, 시험합격 과 소원을 들어주는 불경 광득보광스님
(반야심경, 천수경, 천지팔양신주경, 금강경)(1시간37분)
\”일심(一心)으로 기도하면 바꿀 수 있다 ! 이룰 수 있다 !\”
\”정말된다 ! 정말잘돼 !\”
\”소원하는 것은 꼭 이루어 진다 !\”
\”Dream comes true !\”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나무 지장보살 나무 지장보살 나무 지장보살
나무 관세음보살 나무 관세음보살 나무 관세음보살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光得普光 合掌
【소원성취 기도방법】
1. 몸과 마음을 단정히 하고 기도준비 합니다
※ 부처님께 보시공양 희사합니다 [기도 입재(올리기) 하루, 이틀 전(前)에 공양시주함]
2. 집안의 깨끗하고 조용한 적당한 장소에서
북동쪽(동쪽)을 향해 앉음 (화장실 방향은 피함)
3. 지장경(지장보살 사진, 내 안(마음)의 부처님) 향해 삼배(세번 절함)하고 기도시작
※ 보시공양(하루에 100원이상)은 일정장소에 올리고 기도 정진합니다
기도회향하는날 보시공양은 부처님 공양에 희사합니다
4. 본인의 소원(10대 소원기도문, 목표)을 세번(3회) 소리내어 읽습니다
※ 삼배 후(後) 독경시작 전(前), 본인의 소원을 세번(3회) 소리내어 읽음
※ 소원(10대 소원기도문, 목표)은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작성합니다
5. 새벽3시30분~새벽5시30분 사이에 지장경을 정성껏 독경(1독) 합니다
※ 기도시간을 지킬 수 없는 상황에는 기도를 방해받지 않는 시간에 1품씩 끊어서 읽음
6. 지장경 1독을 마치면 본인의 소원(10대 소원기도문, 목표)를 다시 세번(3회) 소리내어 읽습니다
※ 독경마친 후(後), 본인의 소원(10대 소원기도문)을 세번(3회) 소리내어 읽음
7. 삼배(세번 절함)를 올리고 기도를 마침니다
※ 초기는 21일 기도부터 시작하고, 49일 기도를 합니다
(소원성취 기도는 매일 매일 정진하고, 단 하루라도 소원성취 기도를 수행하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 49일(21일) 기도 : 49일(21일) 동안 매일 정진하는기도
8. 매일 일상생활하면서 정근을 108번 독경 또는 1080번 독경합니다
그리고 일상생활하면서 관음경, 지장경, 금강경을 휴대폰으로 매일 듣기 바랍니다 (1회이상 듣기)
【10대 소원기도문 작성법】
시방삼세 모든 부처님과 팔만사천 큰법보와 보살, 성문, 스님께 지성귀의 하옵니다.
자비하신 큰 원력으로 본인의 10가지 큰 소원을 간절히 바라오니 부디 성취시켜 주시옵소서
※ 본인의 10가지 큰 소원을 구체적으로 기술합니다 (이루고 싶은 것, 되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바라는 것, 갖고 싶은 것, 나누고 싶은 것, 바꾸고 싶은 것 등)
●단기간(짧은시간동안) 소원성취기도를 이루고자할 경우에는 부처님께 공양(100000원이상)한 후(後), 소원기도를 시작하고 한 마음(일심)으로 매일 정진합시다 [출입문(집으로 들어 올때)의 집안 우측에 항아리에 가득 굵은 소금을 담아둡니다]
※ 공양하는 것은 보시공덕을 선행(先行)하는 것입니다 \”공양하는 공덕은 불가사의 합니다 !\”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소원성취 부처님 공양 : 농협 3021421944921】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보시공양(시주) 해주신 여러분께 부처님의 가피를 전합니다 ♥♥♥
\”중요한 것은 보시공양하고 기도하는 그 공덕은 백배 천배이상으로 이루어 집니다\”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보아야 합니다\”
\”부처님께 공양 하고 매일매일 기도정진하면, 소원하는 것은 꼭 이루어 진다 !\”
금생(今生)에 모든 소원도 성취하실 것이고
세세생생(世世生生)에 복(福)과 지혜(智慧)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
\”인덕과 인복이 많아지려면 이웃에게 보시공양을 많이 권하여라!\”
♥보시공양(시주)하시는 분들은 부처님께 기도축원 올려야하오니 이름을 기입하여 주십시오 ♥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 소원하는 것이 이루어 질때마다 보시공양 시주(후원) 합시다
\”부처님께 보시공양 시주하고 기도하는 그 공덕은 백배 천배이상이 됩니다\”
○ [소원성취 기도방법]을 이웃 10명이상 에게 유포 합시다
\”이웃에게 유포하고 기도하는 그 공덕은 두배 세배이상이 됩니다\”
\”기쁜 마음으로 합장하고 한 마음으로 부처님을 바라보라 !\”
\”한 마음으로 기도하면 바꿀 수 있다 ! 이룰 수 있다 !\”
\”소원하는 것은 꼭 이루어 진다 !\”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마음 편안한 곳 / buddhist Monk, GwangDeokTemple】
○Visit our Website (GwangDeokTemple)
○Follow us on: \”마음이 편안한 곳 소원성취 구독 클릭\”
Plz \”Like \u0026 Subscribe\”, If you have been helpful in dream coming true
○Dream comes true ! \”정말된다정말잘돼\”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光得普光 合掌
一切唯心造
心 心 心
【Korean Buddhism Temple 한국불교수행】
염불念佛, 정근精勤, 예불禮佛 모음 playlist
진언 眞言, 다라니 모음 playlist
독경 讀經 모음 playlist
Namo Avalokiteshvara Bodhisattva, 관세음보살(3시간)
관세음보살 정근, 观世音菩萨, 관음정근 觀音精勤
南无阿弥陀佛 精勤, Amitabha Buddha Mantra, Nam Mô A Di Đà Phật
Namo Amitabha Buddha song(3 hours, 3時間) 아미타불정근
ksitigarbha mantra(3 hours),Namo Di Zhang Wang Pusa,
地藏菩薩 精勤, 地藏菩萨(3時間), 지장보살 정근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GwangDeokTemple 마음 편안한 곳 光得普光 合掌

See also  물속의 작은 생물을 1000배로 관찰해 보았다! [ 수중 미생물 현미경관찰 ] | 식물성 플랑크톤

【소원성취기도】금전운 과 소원을 들어주는 불경(반야심경 천수경 천지팔양신주경 금강경) (GwangDeokTemple) #福Tube복튜브 #마음편안한곳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หัวข้อ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เข้าถึงบทวิจารณ์ดีๆ 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ได้ที่นี่: ดูบทความเพิ่มเติมในหมวดหมู่Mendengarkan musi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