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ing]솔캠 용화산 등산 최단코스 아쉬워 길 잃어버리는 축복이(?) 인생뷰 /여름엔 수박👍 돼지갈비 먹방 | 용화산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เพิ่มเติม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고싶었다고 말하면 거짓말 같을까요?!ㅎㅎ
하지만 정말 정말 정~~말 보고싶어서 제가 여러분들 기다렸어요 금요일 빨리 와 이렇게😁😁
우선 감사 인사를 전해야 할 거 같아요.
많이 부족한 제게 생각지도 못한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정말 몸 둘 바를 모르겠어요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재미있다 해주셔서 좋은 꿈을 꾸듯 행복한 한 주를 보냈습니다😊
잠 줄여가며 댓글 열심히 단다고 달았는데 시간적 여유가 너무 없어서 다는 못 달고 있네요ㅠㅠ 혹시나 서운하시고 기분 상하신 분들 계실까봐 이 자리를 빌려 죄송한 마음 전해보아요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면 제가 더 잘하겠습니다🙏
(죄송해요 또 말이 너무 길었죠 이 고장난 입😅)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번 영상은 강원도 춘천 자연휴양림에 다녀온 모습을 담았어요
야영장 가기전 대한민국 100대 명산 중 한 곳인 용화산 등산을 했습니다😄
제대로 등산 하려면 5~6시간이 걸린다고 해서 저는 ‘큰 고개 코스’인 최단거리로(1km) 다녀왔어요.
이 곳이 왜 100대 명산인지 알게 했던 기암괴석과 춘천과 화천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능선들이 감히 제 인생 가장 최고의 풍경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화면에 실제 감동만큼 담기지 않아 아쉽지만 최대한 용화산의 매력을 담아보려고 노력했어요 제가 느꼈던 감동을 여러분들과도 함께 공유하고 싶네요😊
한 발 한 발 너무 아름다워 최단코스를 아쉬워 했더니 길을 잃어버리는 축복을 선물 받았어요 ㅎㅎㅎ
태어나 처음 산에서 길을 잃은 거라 적잖이 놀랐는데 다행히 감사한 분을 만나 안전히 하산할 수 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
용화산 자연휴양림은 1야영장, 2야영장 3야영장 이렇게 구분지어 운영하는데요
1야영장은 매표소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해 화장실과 개수대가 가깝더라구요
2야영장은 화장실과 개수대 위쪽으로 위치하고 있어요(조금 경사 있음)
3야영장은 2야영장을 지나 또 다리를 건너 계곡 너머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화장실 개수대가 멀어집니다 아이가 있으면 고려해보셔야 할 거 같아요
취향에 따라 자리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머물렀던 204번 추천해요
나름 독립적 공간(가장 끝 자리). 왼쪽으로 있는 멀지 않은 화장실\u0026개수대. 오른쪽으로 가면 계곡을 볼 수 있는 나무 다리(계곡이 예쁘지는 않아요)

See also  Pager Ayu Anisa Salma | Lagu terbaik yang baru diterbitkan

이렇게 3곳의 국립자연휴양림 야영을 즐겁게 마무리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청태산자연휴양림이 가장 좋았습니다😊
편의 면에서는 데크 바로 옆 주차가 가능하고 나무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던 용화산이 좋은 거 같고
용문산은 거리적인 면에서(서울근교 양평) 좋았던 거 같습니다.
제 각기 매력이 있던 휴양림들을 경험하며 느낀점은 조금의 차이에 따른 느낌이 달라질 뿐 ‘자연은 그저 아름답고 평온하구나’였습니다.
그 평온함에 물들어 아무 생각없이 쉬다가 왔던 순간들… 다시 생각해도 참 좋네요.
마지막으로
텐트 영상이 재미있어서 많이들 좋아해주시는 거 같더라구요 히히힛😄
근데 이번 영상은 재미없는 거 같아서 편집하는 내내 고민되고 심지어는 시험에 들것같았어요.
어떻게 재밌게 만들어야 할까, 왜 재밌게 촬영하지 못했을까.. 재미없어서 다들 떠나가시면 손절하시면 어떻게 해야하나.. 등등
하지만 재밌게 봐주셨던 영상도 의도하거나 예상했던게 아니었으니 \”화영아 조금 마음을 가라앉히고 그저 처음 마음 먹었던 대로 묵묵히 가자. 처음부터 내 것이 아닌 것들이었으니 내려놓자\” 이렇게 결론냈네요 ㅎㅎ
제가 웃긴 캠핑유튜버로 오인하시고 구독 눌러 주셨던 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말하고 나니 마음은 편안하네요😅😂🤣😆😁
히히히 ㅎㅎㅎㅎㅎㅎ
다시 한 번 부족하고 아무것도 아닌 저를 응원해주시고 칭찬해주신 분들 마음 가득 담아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늘어지게 게으른 주말 보내요 우리😊
고맙습니다🤗

See also  매미를 먹어보자! | 매미 일러스트

용화산 등산, 화천 용화산, 용화산 최단코스

용화산 등산
용화산(龍華山)은 강원도 화천군과 춘천시의 경계에 있는 산으로 지네와 뱀이 서로 싸우다 이긴 쪽이 용이 되어서 하늘로 올라갔다는 전설에서 이름이 유래합니다.
용화산 최단코스로 화천군 큰고개에서 오릅니다.
기이한 멋진 소나무 아래 곰바위가 있는 전망대에 오릅니다.
전망대 바위 너머로 주변 명산의 산줄기가 시원하게 한 눈에 들어옵니다.
정상 부분의 하늘 높이 솟은 바위절벽인 하늘벽과 촛대바위 경관이 장관입니다.
용화산은 정상부가 암벽으로 이루어져 경관이 수려하며 등산로는 크게 화천 쪽과 춘천 쪽에서 오릅니다.
용화산은 인근 주민들의 정신적 영산(靈山)이며 기암괴석으로 이루어져 있고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산이며 화천8경 중 하나입니다.
스릴이 넘치는 용화산 절경지인 새남바위 암릉의 주전자부리바위가 아래를 향해 뻗어 있습니다.
주전자부리바위는 주전자부리를 닮았다고 하여 이름이 붙어졌는데 가뭄이 들면 마을사람들이 이 바위 밑에서 기우제를 지냈다고 합니다.
새남바위 위 암릉을 따라 가면서 웅장하게 솟은 하늘벽과 촛대바위를 조망합니다.
새남바위 암릉 아래로 암반 사이에 멋지게 서 있는 기이한 노송들을 감상합니다.
새남바위는 “새가 난다”라는 뜻을 지닌 웅장한 암벽으로 높이 150m, 폭 200m에 달하는 화강암 절벽이며 크랙과 침니로 이루어진 20여 개 등반루트가 있는 암장입니다.
큰바위 전망대에 서면 우측으로 새남바위 암벽이 그림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앞으로는 멋진 소나무와 아래로 촛대바위 상단의 기암이 솟아 있습니다.
용화산 산행의 백미는 거대한 암릉 전망대로 깎아지른 듯한 암벽과 하늘을 찌를 듯 솟은 기암괴석과 바위 봉우리들로 멋집니다.
용화산 878,4m는 한국의 100대 명산 중 하나로 기암괴석이 병풍처럼 둘러 싸여 있으며 화강암이 빚어낸 수려한 경관을 볼 수 있다.
코스: 큰고개곰바위 전망대새남바위 암릉큰바위 전망대용화산 정상큰고개(2시간30분, 3km)
#산악투어TV, #sanaktourTV

See also  초토화, 아빠 미소 나오는 깜찍한 무대! ‘U Go Girl’ 《KPOP STAR 6》 K팝스타6 EP14 | 안정민

용화산 등산, 화천 용화산, 용화산 최단코스

등산△용화산 강원화천 \”암릉과 조망이 멋진산!\” 명품소나무 | 100대명산 | 가족산행 | 초보산행 | 10월산행 | 가을산행 | 암봉 | Korea mountain hiking

등산 용화산 산좋아TV
강원도 화천군 용화산 878.4m
큰고개주차장 용화산정상 원점회기.
약 2.2km / 1시간 52분 (휴식 포함)
가족들과 홍천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용화산에 들렸습니다.
큰고개에서 시작하는 용화산은 정상석까지 1km밖에 되지 않아서 쉽게 탐방하실 수 있으며 약간의 오르막을 지나면 암릉과 조망이 정말 멋진 산행지입니다.
다만 용화산 정상석 주변은 막혀있어서 볼거리가 없습니다.
사여교를 출발하여 시계방향으로 돌아오는 코스가 있으며 큰고개를 기점으로 용화산에 올라서 길게 능선을 타고 배후령 고개에 도착하여 다시 오봉산으로 가는 연계산행 코스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4번정도 다녀간 산인데 암릉과 조망이 정말 훌륭한 산행지입니다.
● 화면을 재생한 후 우측 상단 점 세개 누르시고 품질 1080p60으로 설정하시면 깨끗한 고화질의 영상시청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
🎧 이어폰을 착용하시면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제 영상이 산행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등산△용화산 강원화천 \

등산 용화산 최단코스 정상까지 700m 조망 암릉구간 흙길 다 경험할수 있는 곳 | 100대명산 |

등산 용화산 100대명산
춘천 용화산 2020년 10월 24일 토요일 등산
큰고개주차장에서 출발하는 코스는 정상까지 700m
짧지만 있을건 다 있는 등산로 입니다.
시작부터 암릉구간
100m 오른뒤 조망포인트
그리고 다시 암릉구간과 흙길을 오르면
또다시 조망포인트를 지난뒤 평탄한 구간을 지나 정상까지 올라가는 코스입니다.
저는 두번째 조망포인트까지만 등산했습니다.
두번째 조망포인트인 절벽길 부터 200~300m 정도 평탄한 구간을 지나면
정상석이 있습니다!!
제 영상이 등산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용화산 새남바위 용화의 전설

용화산의 새남바위, 용화의전설,손승민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หัวข้อ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เข้าถึงบทวิจารณ์ดีๆ 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ได้ที่นี่: ดูวิธีอื่นๆMendengarkan mus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