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코로나19/독감/감기, 증상발생 순서차이?? | 증세

[COVID-19] 코로나19/독감/감기, 증상발생 순서차이??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ความรู้เพิ่มเติมที่นี่

코로나19 신종코로나 김우주 김우주교수
고려대학교구로병원 감염내과 김우주 교수
Dr. Woojoo Kim, Dept. of Infectious Disease, KOREA UNIVERSITY GURO HOSPITAL
(2020. 12. 03. 9AM / KST)
고대의료원 링크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KUMCfriend/
카카오톡 채널: https://pf.kakao.com/_xbxlPpM
홈페이지 : http://www.kumc.or.kr/main/index.do

[COVID-19] 코로나19/독감/감기, 증상발생 순서차이??

코로나19 확진자는 면역자가 된다


코로나19 확진자는 다 면역자가 됩니다.
· 닥터U와 함께 : http://www.doctoru.kr
· 10kg 훈련센터 : 025407325
· 닥터U 훈련센터 : 025407787
닥터U 유태우 박사는 누구?
현 닥터U 훈련센터 원장
전 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주임교수
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과장
전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책임교수
저서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닥터U의 여자의 물’ 등

코로나19 확진자는 면역자가 된다

‘자본이득세’로 ‘부자증세’ 페달 밟는 바이든…“자본이득세 인상 대상은 상위 0.3%” / KBS 2021.04.27.


[앵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이른바 ‘부자 증세’에 본격적으로 페달을 밟고 있습니다.
교육·아동 복지 등을 위한 1조 달러 규모의 ‘미국 가족 계획’을 이번 주 발표할 예정인데, 여기에 ‘자본이득세’, 그러니깐 투자이익에 매기는 세금을 인상하는 안이 포함될 것으로 보입니다.
백악관이 대통령 공식 발표를 앞두고 이 증세안의 골자를 미리 내놨는데, 대상은 극히 일부라는 걸 강조했습니다.
뉴욕 한보경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리포트]
미국 바이든 정부가 현지시간 28일 발표하는 ‘미국 가족 계획’엔 ‘자본이득세’ 인상안이 포함됩니다.
‘미국 가족 계획’은 1조 달러 규모의 교육·아동 복지 지원책인데, 이 재원을 ‘자본이득세’를 인상해 마련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1년 이상 장기 보유한 주식과 부동산 등의 자산을 팔때 생기는 ‘자본이득’, 그러니깐 투자 수익이 100만 달러, 우리 돈 약 11억 원 이상인 경우 최고 세율을 현 20%에서 39.6%로 두배 가까이 올리는 게 골자입니다.
이른바 ‘부자증세’입니다.
미국 백악관은 바이든 대통령의 공식 발표를 이틀 앞두고 이 증세안의 골자를 먼저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인상이 되더라도 그 대상은 극히 일부가 될 거라고 했습니다.
대다수 미국인들은 해당이 안 된다는 겁니다.
[브라이언 디스/미국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 위원장 : \”단지 상위 0.3%에 해당되는 일입니다. 약 50만 가구입니다. 즉, 천 가구 중 997가구, 전국의 1억 5천만 가구에 대해서는 자본이득세 인상이 없을 겁니다.\”]
이렇게 해서, 자산 수익에 매기는 세금과 근로 소득 즉 임금에 매기는 세금과의 불균형도 해소해 나갈 수 있을 거라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투자가 위축될 거라는 반대도 만만치 않아 원안대로 의회를 통과할 수 있을지는 아직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수잔 클락/미국 상공회의소 회장 : \”투자하는 사람들을 당장 처벌할 것이라는 얘기나 마찬가집니다. 말도 안 됩니다. 의회를 통과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통과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바이든 정부는 지난달 말 2조 2천500억달러 규모의 ‘일자리 부양안’을 내놓을땐 법인세 최고 세율 인상으로 재원을 충당하겠다고 한 바 있습니다. 의회 통과는 아직입니다.
‘부자 증세’로 사회경제 불평등을 해소하겠다는 건 이미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시절 주요 공약이었습니다.
취임 직후엔 코로나19 사태 해결이 급선무라, 후순위로 미뤄놓는 분위기였는데, 백신 접종 확대로 경제 회복 속도가 빨라질 거란 기대가 커지면서 이 ‘부자증세’에도 본격적으로 속도를 내는 걸로 보입니다.
뉴욕에서 KBS 뉴스 한보경입니다.
영상편집:김신형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d=5171819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
◇ 이메일 : kbs1234@kbs.co.kr

See also  이재명의 퇴근길. 권투선수 삘? | 민중
See also  24절기 음력(음력 24절기) | 관상감

‘자본이득세’로 ‘부자증세’ 페달 밟는 바이든…“자본이득세 인상 대상은 상위 0.3%” / KBS 2021.04.27.

소득세는 부자증세…최고세율 45%로 인상 / YTN


10억 초과 과표구간에 소득세율 45% 적용
과표구간 10억 원까지는 기존과 소득세율 동일
최상위 0.05%인 만천여 명, 9천억 원 더 낼 듯
[앵커]
이번 세제 개편으로 소득세는 10억 원이 넘는 금액에 최고세율 45%로 인상됩니다.
코로나19로 저소득층의 소득이 줄어드는 만큼 세금을 부담할 여력이 있는 초고소득층에 세 부담을 강화했습니다.
김평정 기자입니다.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타격은 저소득층이 더 크게 받았습니다.
하위 20% 계층은 지난해보다 일해서 버는 소득이 줄었고, 이런 영향으로 상위 20%와의 소득 격차도 더 커졌습니다.
그래서 정부는 상대적으로 세금을 더 감당할 수 있는 고소득자의 세 부담을 늘리기로 했습니다.
원래 소득 5억 이상 금액에 소득세 최고세율 42%를 적용하던 것을 10억 이상 소득세 구간을 하나 더 만들어 45%를 부과하기로 한 것입니다.
소득세는 금액 구간별로 세율이 점진적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10억 원까지는 기존과 세율이 같습니다.
새 기준으로 과세표준 소득액이 30억 원가량인 납세자는 이전보다 소득세가 6천만 원 늘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 소득세 규정에 적용되는 대상은 근로·종합소득세 납부액을 기준으로 최상위 0.05%인 만천 명으로, 9천억 원의 소득세를 더 내게 됩니다.
[홍남기 /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 42%에서 45%로 최고세율을 올렸습니다만 상당히 제한적인 최고위층에 대해서만 적용된다는 말씀을 제가 다시 한 번 드립니다.]
이번 세제 개편으로 OECD 회원국의 소득세 최고세율 순위에서 우리나라는 중위권 수준에서 7위로 뛰어오르게 됩니다.
그래도 국민소득 3만 달러 이상과 인구 5천만 명 이상의 경제 규모로 우리나라와 비슷한 6개 국가와 비교하면 비슷한 수준입니다.
부동산 대책에 이미 발표된 대로 다주택자에 대한 종합부동산세 최고세율은 6%로 오릅니다.
정부는 이번 세제 개편으로 고소득층과 대기업에는 1조 8,700억 원 세 부담이 늘고, 서민·중산층과 중소기업에는 세금이 1조 7,700억 원 감면될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YTN 김평정[pyung@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2_20200722140209355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See also  프나펑 가장 못생긴 캐릭터 TOP10 [ Friday Night Funkin' ] | 못생긴 캐릭터

소득세는 부자증세...최고세율 45%로 인상 / YTN

\”있는 돈 아껴쓰자\”…한국에선 실종된 ‘증세’ 논의 (2021.04.29/뉴스데스크/MBC)


들으신대로, 증세는 세계적인 추세입니다.
코로나 19가 불러온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려면 정부가 돈을 써야 하고 그러기 위해선 세금을 더 거둘 수밖에 없다는 거죠.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desk/article/6163851_34936.html

부자증세 세금 국회

\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หัวข้อ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เข้าถึงบทวิจารณ์ดีๆ 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ได้ที่นี่: ดูบทความเพิ่มเติมในหมวดหมู่Mendengarkan musik

Leave a Comment